2021/08 4

빛이 머무는 자리, 금색 찬란한 벽시계

세상 어디에도 없는 새로운 모던 시계 디자인 빛이날다 에서는 이 세상 단 하나뿐인 새로운 감각적인 시계를 디자인합니다 리얼 황동의 엔틱한 벽시계 골드의 엔틱함이 조명에 따라 주변 환경에 따라 색감이 다양하게 변화합니다 빛이 지나는 자리. 리얼스틸 골드 벽시계로 내 공간의 무드를 바꿔보세요 모던함과 고급스러움과 심플함이 한 곳으로 모여 이룹니다 우드 바늘로 따뜻한 그 느낌 그대로 분위기를 압도하는 빛이나는 벽 시계 모던한 컬러로, 좋은 기분을 선사하는 원형 골드 벽시계 정적인 사무실 시계로, 거실(리빙룸) 인테리어 시계로, 한옥 인테리어, 모던 카페 인테리어 시계로도 손색 없어요 :) 빛이날다와 함께 모던한 시간공간 ▼▼▼▼▼▼ 클릭시 구매페이지 이동 ▼▼▼▼▼▼ 빛이 들어오는 골드 돈이 들어오는 금색 찬..

복이 오는 소리 고풍스럽고 웅장한 <징 벽시계>

세상 어디에도 없는 새로운 모던 시계 디자인 빛이날다 에서는 이 세상 단 하나뿐인 새로운 감각적인 시계를 디자인 했습니다 리얼 황동의 엔틱한 벽시계 사물놀이에서 치던 징, 크고 웅장하고 고풍스러운 징 세상의 포문을 열어주던 바로 그 악기 빛이날다 징시계와 함께면 복이 들어오고 돈이 들어옵니다 분위기를 압도하는 새로운 개념의 징 시계로 고풍스러운 인테리어를 완성해 보세요 :) 감각적이고 유니크한 공간으로 풍수지리적으로 딱 맞는 공간으로 꾸밀 수 있습니다. 무광엔틱 시계바늘로 고풍스러운 느낌을 뽐내 좋은 기분을 선사하는 벽시계에요 :) 세월의 흔적이 느껴지는 앤틱한 느낌의 벽시계 두꺼운 황동의 고급스러움 엔티크한 징 벽시계로 당신의 공간에 활력을 빛이날다 징 벽시계 ▼▼▼▼▼▼ 클릭시 구매페이지 이동 ▼▼▼..

금속 스퀘어 현판 & L형 입간판 (카운터 메뉴판)

내 가게, 내 회사의 얼굴 입구 현판 아무거나 할 수 없죠 ! 빛이 날다의 감성으로 전담디자이너가 친절하게 상담해드려요 :) Detail Cut 높은 퀄리티의 특수 프린팅의 디테일을 확인할 수 있어요 특수 프린팅 스티커(시트지) 방식이 아닌, UV 프린팅 방식으로 배경사진 또는 일러스트도 인쇄할 수 있고, UV 프린팅으로 변색에도 강합니다. Detail Cut 높은 퀄리티의 특수 프린팅의 디테일을 확인할 수 있어요 감성 현판 입구 문패 푯말 ! 감성 현판 하나로 방문하는 모든 분들의 기분을 업! Detail Cut 높은 퀄리티의 특수 프린팅의 디테일을 확인할 수 있어요 길을 거닐다 예쁜 간판을 보면 한번 더 쳐다보게 되지 않나요? 감성도 챙기고 ! 눈길도 챙기고 ! 허브농장 입구 현판으로 제작된 예시입니..

입간판 홍보 2021.08.20

휴대가 간편한 캠핑용 감성간판+오픈클로즈

캠핑, 차박, 카라반 감성간판 캠핑용 문패 팻말 입간판 감성 캠핑 필수템 텐트앞 입간판과 팻말 하나로 이제 캠핑에 입문한 캠린이, 프로 캠퍼 모두 행복한 추억을 쌓는 캠핑을 할거에요 ! 특수 프린팅 스티커(시트지) 방식이 아닌, UV 프린팅 방식으로 배경사진 또는 일러스트도 인쇄할 수 있고, 무엇보다도 내 100프로 완벽한 캠핑에 100을 더 얹어줘요 :) "자기전에 술 먹지 말라그래서 잘안자요." 약주를 좋아하시는 고객님을 위해 빛이날다가 재치있는 문구를 넣어 제작했어요 캠핑의 꽃 ! 캠핑 필수품 ! 캠핑에 빠질 수 없는 감성을 장착한 제작 예시입니다 :) 아이들이 다른곳에 갔다가도 이 입간판을 보고 찾아온다고 해요 감성도 챙기고 😍 우리아이도 챙기고 🙊 내 걱정도 챙기고 ! 🙆‍♀️ 캠핑용으로도 활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