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5 10

라운드 하트 천연 원석 블랙스톤 네츄럴 플레이트 골드 벽시계

어디에도 없는 새로운 블랙 원석 스톤 시계 빛이날다에서 이 세상 단 하나뿐인 시계를 디자인 했어요 :) 시계하나만으로도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가능해요 공간과 시간에 딱 맞게 어울리는 시계로 모던한 공간을 디자인 하세요 :) 라지 라운드 ㅣLarge round flat shape 블랙 리얼 스톤으로 자연적인 감성이 다양한 형태와 모던한 인테리어에 어울립니다. 스몰 라운드 ㅣSmall round flat shape 블랙 리얼 스톤으로 자연적인 감성에 골드포인트로 다양한 형태와 모던한 인테리어에 어울립니다. 블랙 하트 ㅣBlack Heart flat shape 블랙 리얼 스톤으로 자연적인 감성에 골드포인트로 다양한 형태와 모던한 인테리어에 어울립니다. 라지 스퀘어 ㅣLarge square flat shape 블..

세라믹 모던 그래픽 솔리드 벽시계

모던한 세라믹 벽시계 육각형의 형태로 안정된 구조이며, 도자기 특유의 미니멀하고 고급스러운 재질의 질감이 공간을 더욱 아름답게 합니다. 세라믹 소재의 묵직한 매스감과 모던한 디자인으로 하나의 작품으로서의 이미지가 느껴집니다. 심플한 공간에 자연스럽게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제품 입니다. * SIMPLE & MODERN 인테리어에 있어 예쁜벽시계 하나 만으로도 공간의 분위기를 좌우할 수 있습니다. 세라믹 특유의 질감과 모던함으로 어느 공간이든 매치하기 좋은 벽시계로 고급스러움을 한단계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습니다. * COMPORTABLE 컴팩트한 사이즈의 편안한 디자인의 육각형으로 어느 공간에 매치하여도 자연스럽습니다. 허전한 벽에 감각적인 포인트를 주고 싶을때, 한 점의 오브제 같은 빛이날다 시계로 공간..

라운드 네츄럴 우드 플레이트 벽시계

Natural wood plate 원목의 자연스러운 결의 감성이 다양한 형태와 모던한 인테리어에 어울려요 :) INTERIOR TIP 베이직한 라운드 형태와 손잡이 형태가 있습니다 우드 핸들 요리사 시계로 모던한 식당이나 네츄럴한 레스토랑에 잘 어울립니다. 화이트&우드 로 인테리어한 서재, 침실, 거실 에도 잘어울립니다. ※ 원목 나무 재질로 자연패턴이기 때문에 자연스러운 크랙이 보일 수 있습니다. 제품에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니며, 자연의 형태입니다 :) 빛이날다와 함께 빛이나는 공간 꾸미기 ▼▼▼▼▼▼▼▼ 구매 페이지 이동하기 ▼▼▼▼▼▼▼▼▼ 라운드 네츄럴 우드 플레이트 빛이날다 벽시계 : 빛이날다 집들이선물, 빛이날다시계, 오픈선물시계, 주문제작시계, 수험생시계, 디자이너스 시계, 인테리어시계,고급..

각인 가능한 대리석 마블이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시계

MARBLE WATCH 대리석 마블시계 빛이날다와 함께라면시계 하나만으로도 공간에 딱 맞는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가능합니다 Pearl & Simple 대리석 특유의 은은한 펄감으로 마블이 한층 더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각인 까지 브라이트한 색감의 대리석에 로즈골드컬러의 포인터로 감각적인 색감매치를 더했습니다 거기에 나만의 특별한 각인 까지 가능해 센스있는 멘트로 소장도 선물도 너무너무 좋습니다. 심플하고 모던한 빛이날다 대리석마블 시계로 매장 인테리어, 거실, 서재, 우리아이방 까지 시계로 공간의 분위기를 바꿔보아요 빛이날다와 함께 빛이난다 ▼▼▼▼▼▼▼▼ 대리석 마블 시계 자세히 보러가기 ▼▼▼▼▼▼▼▼▼ 대리석 마블 반짝반짝 진주펄 벽시계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장식 와치 : 빛이날다 ..

모던 끝판왕 리얼 스틸 오로라 벽시계

리얼스틸 오로라 벽시계 시계 그 이상의 가치 빛이날다와 함께 감성을 디자인해봐요 심플한 라운드의 조화 깔끔한 라인과 모던한 감각의 컬러로 공간의 분위기를 업그레이드 시킵니다. 실물이 "더" 예뻐요 매끄러운 라운드 커팅으로 모던함을 더욱 부각시켜요 클리어한 아크릴 레이어로 감성에 감성을 더한 디자인이에요 :) DETAIL CUT 섬세하게 신경 쓴 퀄리티를 직접 확인해 보세요 밸런스형 언밸런스형 모던감성 편안하고 실용적이며 자연스러운 느낌 매장 인테리어, 가정집 벽시계, 선물용 시계등 다양한 공간 다양한 곳에서 내추럴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요 빛이 날다와 함께 빛이나는 시계로 빛이나는 공간을 꾸며요 ▼▼▼▼▼▼ 상품 정보 더 보러 가기 ▼▼▼▼▼▼ 리얼스틸 오로라 벽시계 레이어드 투명 아크릴,금색, 은색..

감성적인 리얼스틸 오색아크릴 디자인 벽시계

어디에도 없는 유니크한 디자인 시계 시계하나만으로도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가능합니다. 어디에서나 존재를 뽐내는 어니스트 디자인 벽시계로 나만의 공간을 디자인해 보세요 * SIZE INFO * 300*300 (mm) 미러와 헤어라인이란 ? 미러는 광이있어 거울처럼 주변의 배경을 예쁘게 담아냅니다. 헤어라인은 스크레치 등 손상이 적으며 무광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냅니다. REAL EARNEST CLOCK 고급스러운 리얼 금속과 모던한 아크릴의 만남 공간의 가치를 더욱 높여주는 빛이날다 어니스트 사각 시계 SIMPLE & MODERN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소품으로 손색이 없고 거실, 아이방, 서재, 회의실, 상업공간 등 어디에든 쉽게 설치 할 수 있습니다. 빛이 날다와 함께 빛이 나는 시간을 만들..

107cm 움직이는 초대형 엔틱시계 <골든아리온>

안녕하세요 빛이날다 입니다. 오늘은 선물하기 좋은 초대형 시계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107cm의 초대형 엔티크 시계 GOLDEN ARION 짙은 골드 컬러가 인상깊은 초대형 엔틱시계는 벽에거치하거나 소품으로 세워두어도 좋습니다 고급스럽고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개업선물 또는 지인 선물은 어떨까요 ? 움직이는 태엽 기어 초대형 시계로 고급스러움을 선물해 보아요 :) 골든 아리온 웅장하고 무게있는 컬러로 주변의 컬러를 잘 소화해 냅니다. 어느 곳에 걸어도 엔틱함과 고급스러움이 뿜뿜 :) ● 빛이날다 골든아리온 움직이는 톱니바퀴 원형 대형벽시계 빈티지 컬러는 자연스러움과 고급스러움을 함께 가지고 있습니다.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무광 앤티크 컬러로 우리의 공간을 꾸며봐요 무언가 특별하고 기억에 꼬-옥 남을 선물을 ..

고급스러움의 끝판왕 <골든 브리죠> 대형 벽걸이 시계

안녕하세요 빛이날다 입니다. 나만의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공간, 시계하나로 감성적인 분위기를 만들 수 있는 엔틱함과 웅장함이 느껴지는 대형시계 엔티크한 대형 인테리어 벽시계를 소개해 드립니다 ㅣ . . . 850*850*125 (mm) 의 웅장함이 느껴지시나요 ? 은은한 앤티크 골드 컬러와 고급스러운 스틸소재의 움직이는 대형 시계로 사무실, 회의실, 거실, 호텔로비, 모텔, 카페, 도서관 등 분위기를 확 바꿀 수 있습니다. 예시사진 보러가기 다양한 공간에 연출된 시계를 확인할 수 있어요 . . . 앤티크 무광의 골드 컬러와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시계하나만으로 전체적인 분위기가 한층 더 고급스러워 집니다. 결혼선물, 부모님선물, 가게 오픈 선물로도 너무 좋아요 코로나로 힘든시기에 거대한 골드 원형 시계 선물하..

어버이날 부모님 선물 추천 🌹 <골든젤로스> 대형 벽시계 ! 빛이날다

인테리어 시계로 어버이날 선물로 개업선물로 이사선물로 너무너무 추천하는 엔티크한 매력이 있는 대형 벽시계를 소개해 드립니다 :) 골든 젤로스 Golden Zelos 질투의 화신 젤로스를 아시나요?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질투 또는 경쟁의 신으로, 그리스어로는 '경쟁' 또는 '질투'를 뜻한다 질투 라는 뜻의 zealosy가 zelos에서 유래 되었다. ㅣ . . . 이만큼 큰 시계가 또 있을까 ? 엔틱하고 웅장한 사각 사이즈의 대형 벽걸이시계에요 :) 공간의 무드를 압도하는 큰 사이즈가 어마어마하고 예쁘게 잘 뽑아낸 앤티크한 골드 컬러로 모던한 공간에도 잘어울립니다. 무엇보다도 시간 사이사이 공간이 있어 어느 벽에 걸어도 잘 어울려요 !! 네. 있어요 빛이날다에 오시면 다양한 종류의 시계를 볼 수 있어요 :..